

M Plastic Surgery Center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가 바로 눈입니다.
얼굴폭 : 눈길이
10 : 2~2.5
눈 길이 3cm
위 아래 높이 1cm
눈 사이 간격은
눈길이와 같은 비율
15도 경사로
올라간 가장자리
예상 쌍꺼풀 라인이 될 곳에 작은 구멍을 내어 이를 통해 실과 바늘을 통과시켜 쌍꺼풀을 만들어 주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피부에 절개를 하지 않고 쌍꺼풀을 만들어 줄 수 있어 비절개법(Non-Incisional Technique) 이라고도 합니다.
20~30분 정도의
짧은 수술시간
절개를 하지 않아
흉터가 없음
부기가 빨리 빠져
자연스러움
2~3일 후부터
세안, 화장, 콘택트렌즈
착용 가능
절개법의 장점인 지방제거가 가능한 점과 매몰법의 장점인 수술 흉터가 적고 회복이 빠른 장점만을 취한 수술법입니다.
피부 전체를 절개하지 않고 8~10mm 길이의 작은 절개를 통하여 확실한 고정을 해주어 쌍꺼풀이 풀리는 것을 방지하며 수술 흔적이 많이 남지 않습니다.
절개법은 말 그대로 피부 절개를 통해서 처진 눈꺼풀과 근육, 지방층을 제거하고 확실하게 쌍꺼풀을 만들어 주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눈꺼풀이 늘어져 있거나 눈의 피부와 근육, 지방층이 두터운 사람에게 적합한 방법입니다
수술 후 1주일 동안 눈을 위로 치켜 뜨는 운동을 많이 하면 부기가 빨리 빠지고 쌍꺼풀도 자연스럽게 자리잡을 수 있습니다.
한국인의 60%정도는 눈 앞쪽에 몽고주름을 가지고 있어서 눈 사이가 멀어 보이고 눈이 작아 보이게 만듭니다.
몽고주름이 심할 때 이를 제거하지 않고 쌍꺼풀 수술을 해주면 예뻐 보이지 않는 결과를 얻게 되니 심한 몽고주름은
내안각 췌피술로 제거하고 피부를 재배치시킨 다음 쌍꺼풀 수술을 해주어서 좀 더 길고 시원한 눈매를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눈의 가로 폭이 짧아서 쌍꺼풀 수술로도 충분한 이미지의 개선을 얻기 힘들거나 눈꼬리가 눈의 형태에 비해서 지나치게 치켜 올라가
매서운 인상을 줄 때 이를 교정해 드릴 수 있는 시술입니다.
눈매를 시원하게 하는 효과는 몽고주름(앞트임) 수술이 더 좋기 때문에 일반적으로는 앞트임과 동시에 시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눈밑 애교수술의 장점은 눈매를 또렷하게 보이게 하며 인상을 밝게 해 주는 것입니다.
애교수술은 눈밑을 강조하여 훨씬 젊고 앳되게 보이게 해 줍니다. 또한 시술 후 환자는 약간만 미소를 지어도 활짝 웃는 듯이 보여 표정이 환해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노화로 인해 처진 눈꺼풀이 눈동자를 가려 시야를 방해하고 염증이 생기기도 하며 안검내반증으로 속눈썹이 안구를 찌르기도 합니다.
눈꼬리 밖의 피부가 많이 처지면 땀이 고여 피부가 짓무르기도 합니다. 이와 같은 노화현상의 변화를 부분적 또는 완전 교정을 위한 수술을 안검성형술이라 하며
이런 수술을 받고 나면 미용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시야를 가리던 눈꺼풀이 제거되어 시야장애의 기능적인 개선도 얻을 수도 있습니다.
40대 이후에 눈밑이 불룩해지는 현상과 함께 피부탄력 저하로 눈밑주름이 생기고,
애교살이 없어져서 전체적으로 처짐현상이 있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시술법입니다.
눈 아래쪽을 최소 절개하여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고, 눈 밑 지방을 함께 제거하거나
재배치하는 하안검 성형술을 통해 젊고 아름다운 눈매로 교정할 수 있습니다.
안검하수는 눈을 뜨게 해주는 상안검거근의 기능이 약해 눈을 충분히 뜨지 못하고 시야가 가려 일반 생활에 불편을 느끼는 상태를 말합니다.
매몰로는 이런 눈뜨는 근육을 조절할 수가 없기때문에 부분절개법이나 절개법으로 수술하여 눈뜨는 근육을 조절하여 정상적으로 눈을 뜰 수 있게 하면서 라인을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성형수술 중 가장 쉽게 생각하는 것이 쌍꺼풀 수술입니다. 하지만 쌍꺼풀 문제로 많은 분들이 재수술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1차 수술의 원인과 결과를 명확히 분석하여 복원 후 자연스러운 상태로 수술 결과를 만들어 내어야 합니다.
재수술은 경우에 따라 여러 가지의 수술법을 쓰고 있으나 한 가지 명확한 것은 첫 수술이 성공적이었던 경우보다는 결과가 나쁠 수 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쌍커풀 라인이
너무 큰 경우
라인이 작아지거나
풀린 경우
눈꺼풀이 커져
보이는 경우
쌍커풀 라인이
짝짝이 일 때